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경북 구미시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구미=연합뉴스) 황수빈 기자 = 경북 구미시는 시청 강당에서 경북도, ㈜KEC와 제1산단 구미공장 내 전력반도체 제조설비와 시설투자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반도체 전문기업인 KEC는 향후 1년간 구미공장에 648억원을 투자하고 신규 인력 고용에 나설 계획이다.
경북도와 구미시는 투자 보조금(투자금 대비 1.3%) 지급 등 지원에 나선다.
김장호 구미시장은 "기업들이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hsb@yna.co.kr
Copyright 연합뉴스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5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