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첨단 디스플레이 한눈에'…한국디스플레이산업 전시회 개최

입력 2025-08-07 06:00:01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7∼9일 코엑스…삼성·LG디스플레이 등 143개 기업 참여




디스플레이산업전시회

(서울=연합뉴스) 한상균 기자 = 14일 코엑스에서 열린 2024 한국디스플레이산업전시회에서 한 업체가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2024.8.14 xyz@yna.co.kr



(서울=연합뉴스) 오예진 기자 = 산업통상자원부는 7일부터 9일까지 서울 강남 코엑스에서 디스플레이 분야 국내 최대 전시회인 '2025 한국디스플레이산업 전시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전시회에는 삼성디스플레이와 LG디스플레이 외에도 국내외 소재·부품·장비(소부장) 기업들을 포함해 총 143개 기업·기관이 참가하며 모두 582개 전시 부스를 운영한다.


주요 전시 품목은 폴더블 패널, 모빌리티용 디스플레이,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TV, 게이밍 모니터 등으로 최신 디스플레이 기술과 첨단 디스플레이 제품들을 한 눈에 볼 수 있다.


행사 기간 기업 간 협력과 해외 진출을 돕기 위한 구매·기술·무역상담회 등 비즈니스 프로그램이 운영되며 채용 박람회도 함께 열린다.


산업부는 기술 혁신에 기여한 공로로 LG디스플레이, 삼성디스플레이, 솔루스첨단소재 등 6개 기업에 장관상을 수여했다.


문신학 산업부 차관은 "우리 기업들이 현장에서 체감할 수 있도록 연구·개발(R&D) 투자, 소재·부품·장비 산업의 경쟁력 강화 등 정책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ohyes@yna.co.kr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5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연합뉴스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많이 본 최근 기사

관심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