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삼성重, 삼성물산·삼성E&A와 '2025 콘테크 공모전' 개최

입력 2025-08-11 14:35:52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서울=연합뉴스) 김보경 기자 = 삼성중공업은 삼성물산 건설부문, 삼성E&A와 함께 설계·시공·조달 분야 혁신 기술을 발굴을 위한 '2025 콘테크 공모전'을 연다고 11일 밝혔다.



이들 3사는 오픈 이노베이션(개방형 협력)을 기반으로 산업 및 건설 현장에서 적용할 수 있는 기술과 아이디어를 발굴하고자 2021년부터 공모전을 공동 주최하고 있다. 자금과 연구 인프라 지원이 필요한 중소·중견기업과 스타트업, 대학교·산학협력단이 대상이다.


모집은 사업성·상품화와 세부 기술 2개 분야로 나뉜다.


사업성·상품화는 건축 및 토목, 플랜트, 조선 및 부분에서 기술 아이디어를 발굴한다.


세부 기술은 DT, AI, 스마트 제조·시공, 친환경 요소 기술 등을 대상으로 한다.


접수 기간은 이날부터 다음 달 19일까지로, 이메일로 신청이 가능하다.


최종 결과는 서류심사(1차), PT 평가(2차)를 거쳐 오는 11월 28일 발표될 예정이다.




삼성 EPC 3사 '2025 콘테크 공모전' 개최

[삼성중공업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vivid@yna.co.kr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5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연합뉴스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많이 본 최근 기사

관심 많은 기사

실시간 검색어

2026-06-25 14:00 업데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