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촬영 최원정]
(서울=연합뉴스) 안정훈 기자 = 서울 수서경찰서는 강남구 오피스텔 모녀 피살 사건의 용의자로 60대 남성 A씨를 검거했다고 31일 밝혔다.
A씨는 전날 오후 6시 54분께 강남구의 한 오피스텔에서 50대 여성과 딸을 흉기로 찔러 숨지게 한 혐의를 받는다. A씨는 범행 뒤 차량을 이용해 도주했다.
A씨는 숨진 50대 여성과 지인 사이인 것으로 파악됐다.
hug@yna.co.kr
Copyright 연합뉴스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5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