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초구민 체육대회 25일 열린다…1만여명 참여

입력 2025-10-22 07:08:39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서울=연합뉴스) 정준영 기자 = 서초구(구청장 전성수)는 오는 25일 반포종합운동장에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2025 서초구민 체육대회'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주민의 건강 증진과 활력 회복, 소통·화합을 위해 마련된 이번 대회에는 18개 동 선수단 등 1만여 명의 구민이 참여한다.


줄다리기, 대형 고리던지기, 필드컬링, 3인 승부차기 등 4개 정식종목과 함께 OX 퀴즈, 어린이 팝업(POP-UP) 가위바위보 등 번외 종목이 진행된다.


행사장에는 가상현실(VR) 스포츠 체험관, 에어바운스, 미니바이킹, 몬스터바이크, 꼬마기차 등 놀이시설과 함께 체험존도 운영된다.


전성수 구청장은 "봄에 열리던 체육대회가 올해는 선선한 가을바람 속에서 열리게 됐다"며 "이웃과 함께 웃고 뛰며 즐기는 화합과 소통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초구민 체육대회

[서초구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prince@yna.co.kr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5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연합뉴스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많이 본 최근 기사

관심 많은 기사

실시간 검색어

2026-06-23 03:00 업데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