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컬링 최강자들의 열전'…제2회 의성군수배 전국컬링대회 개막

입력 2024-04-29 17:10:10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제1회 의성군수배 전국컬링대회 모습

[경북 의성군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의성=연합뉴스) 김선형 기자 = '제2회 의성군수배 전국컬링대회'가 29일 경북 의성군 의성컬링센터에서 개막했다.



의성군과 대한컬링연맹이 주최하는 이번 대회는 전국 실업팀 선수단과 학생부 선수단 등 2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다음달 10일까지 열린다.


모든 경기는 유튜브 채널 '컬링한스푼'에서 실시간 중계되며, 결승전을 포함한 일반부 6경기는 MBC SPORTS+ 채널에서도 생중계된다.


지난해 열린 대회에서는 남자부는 경북체육회가, 여자부는 강릉시청이 각각 우승을 차지했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선수들이 평소 갈고닦은 실력을 유감 없이 발휘할 수 있는 평가의 장이자 화합과 우정을 나누는 유익한 교류의 장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지난해 개최된 제1회 의성군수배 전국컬링대회 한 장면

[경북 의성군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sunhyung@yna.co.kr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5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연합뉴스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많이 본 최근 기사

관심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