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보드

로닌이랑 별개로 코에이는 한국 유화적인 회사 맞음

입력 2024-03-21 21:52:01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17110254764469.webp

원조비사때 고려왕조 따로 전용버프해주고




이성계도 고성능으로 등판시킴




사실상 정발용으로 별개버전 낸 상황








17110254784641.webp


노부나가의 야망은 아예 임진왜란 시기를 플레이 불가 시점으로 못박음






1711025480814.webp


삼국지10에서 낙랑군 관련 논란 터질거같으니 삭제




이건 당시 국내정서 문제도 있긴 한데 어쨌든 아예 눈치 안본적은 없음






코에이가 역사시뮬위주고 자국역사 빗대서 뽕취한다 하는건 팩트긴 한데




적어도 주변국에 처맞을거 같으면 눈치보고 굽힘ㅋㅋ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5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시보드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많이 본 최근 기사

관심 많은 기사

실시간 검색어

2026-06-28 10:00 업데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