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9단

KT, 해킹 의혹 서버 폐기 허위 보고하고 다음날 폐기 

입력 2025-09-23 08:16:55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1758583013234.png


 

KISA는 지난 8월 12일, KT에 해킹 의혹이 있었던 서버 관련 자료 제출을 요청했지만, KT는 8월 1일 관련 서버를 폐기했다며 자료를 제출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지난 19일 있었던 국회 과방위 의원 KT 긴급현장 방문에서 KT 측은 8월 1일이 아닌 6일과 13일 두 차례에 걸쳐 서버를 폐기했다고 밝혔습니다.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214/0001450752?sid=101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5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정치9단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많이 본 최근 기사

관심 많은 기사

실시간 검색어

2026-06-26 22:00 업데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