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한국은 이렇게 30년 동안 지속적으로 망하면서 인구 소멸과 같이 멸망하던지
아니면 빨리 금리 올리고 한번 국가 전체 구조조정 싹 다하고 다시 살아나던지
둘 중 하나를 택해야 하죠
Copyright 정치9단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5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