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9단

KT 위약금 면제 관련 이해가 안 되는 거

입력 2025-12-30 16:29:19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1767079758827.jpeg




원래 위약금 면제 기간 1주일 줘놓고 얼마전인가 2주일로 바뀌었는데


 

생업으로 바쁜 사람들은 알지도 못하고 그냥 지나친 채 개인정보만 둥둥 떠다니는게 속상하네요


 

위약금 면제기간도 2주에서 개월 단위로 늘려야 하는 거 같고


 

 


 

근데 통신요금 할인 보상안은 빠졌네요... 참...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56/0012095551?sid=105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5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정치9단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많이 본 최근 기사

관심 많은 기사

실시간 검색어

2026-06-24 01:00 업데이트